12/31/2011

달리기 아이폰게임 Temple Run (Tiny Wings랑 비슷)

Temple Run
2011년의 마지막날인데 심심해서 앱스토어를 기웃거리다가 미국 앱스토어에서 무료앱 1위 게임이 있어서 받아봤네요.
이것도 중독인가.. 아직 다 깨지도 못한 유료게임도 아이폰에 가득한데 매일 뭔가를 받아야 되는것 같단 말이죠..ㅋ

게임은 3D게임인데 방식은 Tiny WingsMirror's Edge랑 비슷한, 위,아래,좌,우를 기본조작으로해서 길따라 쭉~ 달리는 방식에, 좌우 기울이기 조작까지 포함되어있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무한반복 점수내기게임을 좋아하지 않아서 극심심할때만 가끔 하는편인데 플레이 해본 느낌은?
  • 지루할틈없이 조작해야하는 무난한 재미
  • 반복적으로 같은 길을 달려야 해서 금방 질림
  • 점수 승부를 좋아한다면 해볼만한 할듯
 점프~ 슬라이딩~ 좌,우로 끝없는 길을 열심히 달리면서 기록도 세우고 코인도 모으고 꿩도먹고 알도먹고 하면 됩니다..
 게임이 끝나고나면 점수가 나오는건 당연하겠죠? ㅋ
메뉴는 복잡하지않게 간편하구요.
광고도 요즘 게임로프트나 EA게임들처럼 요란하지 않고 실수로 클릭하게 만들어 놓지 않았네요. ㅋ
게임내에서 먹는 코인이 이 코인같은데,
상점에서 몇가지를 구입후 게임을 시작해보니, 길 중간중간 구입한 아이템이 나타나고 그걸 먹으면 효과가 얼마간 발휘되는 식.

받아서 한번 플레이해볼만 한 게임입니다~

제 점수는요~ㅋ
실행 : 10점 빠르게 잘되요
UI : 10점 깔끔하고 클릭하기 적당한 크기의 버튼들
그래픽 : 7점 그냥 달리기 게임에 적당한것 같네요
몰입도 : 10점 쉴틈이 없으니 당연한..
중독성 : 4점 글세요.. 점수내기는 별로 안좋아해서..
게임성 : 6점 그냥 무난한 게임인것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