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업데이트는 1.9.66 이지만 간단한 버그 수정 이었고, 몇일전 이루어진 1.9.65 버전에서 주요 변경 사항들이 있었는데..
헤이데이 v.1.9.65 변경사항 전문 보기 - 수퍼셀 포럼
유저들의 아이디어로 도움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프트카드 시스템을 만들었고,
배 주문 관련해서 설탕 필요 갯수 감소, UI 관련된 오류 수정 등이 이루어 졌다.
우체통 옆에 기프트카드 전용 우체통이 생겼고 우체부가 카드를 배달해준다.
(15레벨이상)
광고 시청을 하고 보석을 받는 전단지는 이번데 다시 생겼는데, 나왔다 사라졌다를 업데이트 때마다 반복하는 것 같다.. (스폰서가 잘 안잡히나..)
도착한 기프트카드는 스윕해서 넘겨 볼 수 있지만 별다른 기능은 없고, 아래 버튼을 누르면 한번에 수집된다.
우측에는 보유 기프트 카드 수가 표시되고, 보상 목록을 볼 수 있다.
필요 기프트카드 수에 따라 4가지 보상이 존재 하는데, 장식품 또는 보석 또는 창고 업그레이드 부품 등을 받을 수 있다.
(랜덤인가?)
마지막 장에는 시간 제한이 있는 이벤트성 보상이 존재한다.
다른 사람이 농장에 도움을 주면 우측 사진과 같이 메일 아이콘이 달려있고, 이걸 탭하면 상대방에게 기프트 카드를 보내게 되는 식이다.
배주문에서 기프트 카드 안보내고 완료해버리면 어떻게 되려나..
이번에 새로 생긴 최근 도움 준 사람 목록.
도움을 주는 사람과 더욱 돈돈한 관계를 만들 수 있을듯..
(채팅이나 쪽지 기능은 안만드나..)
그간 톰 이용률이 좋지 않았는지..
원래 누워있던 톰이 지난번 업데이트에선 일어나더니 이번에는 할인행사까지 하면서 좀더 눈에 잘 띄게 바꼈다.
(수퍼셀이 크래쉬오브클랜이랑 헤이데이로 하루에 8억인가 매출을 올린다던데.. 80억이었나..)
처음엔 톰이 그냥 물건을 싸게 파는걸로 생각 했는데, 종종 가판데에서 톰이 물건을 사가는 경우로 생각해보면,
톰의 기능은 사람들이 올려 둔 물건을 검색해서 사오는 것이라는 건데, 이런 검색 기능은 편의를 위해 그냥 제공해줘도 괜찮을 것 같은데?..
요즘 근황은..
커피머신 다음으로 사탕기계를 목표로 쉬엄쉬엄 레벨업을 하다보니 54레벨이 되었다.
뭐 여전히 하루에 두세번 접속해서 생산물이나 수확하고 주문이나 몇개 완료하는 정도지만, 업적을 보니 69개 완료에 농장점수가 무려 238만점.. 전엔 100만점 달성하고 헤이데이 좀 했구나라고 생각했는데, 200만점이면 헤이데이에서 껌 좀 씹은 축에 끼지 않을까..
이제 어디가서 헤이데이 좀 했다고 말할 수 있으려나.. 후후;;
어쨋거나 수퍼셀이 돈을 밝히네 어쩌네 해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할꺼리를 만들어 주는거 보면 아직은 헤이데이를 삭제 할 때는 아닌것 같다는 생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