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사진촬영,영상통화,개인방송용 스마트폰 거치대로 사용가능한 4천원대 조합.
호루스벤누 스마트폰 거치대 HP-C3과 미니삼각대 스파이더포드 SM-812 이다.
전에 크래쉬오브클랜 플레이 영상을 아이폰으로 찍으면서 고정 시키기위해 철사 옷걸이를 이리저리 구부려서 허름하게 거치대를 만들어서 사용했었는데,
문득 생각나서 마음대로 위치를 잡을 수 있는 스마트폰 거치대를 검색해 보다가 눈에 띈 제품이 바로 스마트폰을 고정시켜주는 거치대에 삼각대와 연결할 수 있는 홈이 있는 HP-C3과 미니 삼각대 SM-812 이다.
비슷한 가격대에는 자바라와 흡착판이 달린 차량용 거치대나 위치가 고정된 거치대들이 많은 편이었는데, 미니 삼각대 1400원에 거치대 2900원 이라는 가격적인 매리트도 있고, 거치대의 역할과 카메라 촬영용으로 자유자제로 움직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이 조합을 선택했다. (사실 스마트폰 거치대 HP-C3 2900원은 싸다는 느낌은 그닥..)
호루스벤누를 검색해보니 카메라 관련용품 메이커로 다양한 제품이 있던데, 카메라 쪽에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고, 설사 이 가격에 정품이 아니라고 해도 어차피 크게 달라질건 없을것 같다.
미니삼각대 SM-812와 거치대 HP-C3을 붙인 모습.
미니 삼각대 높이는 16센치로 한뼘이 조금 안되는 높이지만 거치대까지 붙이면 쳐다보기에 괜찮은 높이가 된다.
약간 흠이라면 삼각대가 작다보니 스마트폰을 아래쪽을 보게 90도로 꺽어서 고정하기가 힘들다는 점인데,
한단계 큰 SM-816은 8천원대로 가격차이가 많이 나니 그냥 한쪽을 책같은걸로 고정해서 사용하는걸로..
거치대는 허름한 스펀지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고, 스마트폰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아래쪽에 나사홈이 있어서 다른 삼각대에 붙여서 사용하는것도 가능하다.
위 아래로 왠지 금방 삭아 버릴 것 같은 푸석푸석한 스펀지가 붙어있지만 스마트폰 고정은 잘 된다는거..
아래쪽에 정교하지 않고 시원하게 뚫려 있는 나사 구멍..
1/4인치 퀵슈연결부는 모든 삼각대에 호환.
하단의 스폰지 모습.
다리를 마음대로 구부려서 모양을 만들 수 있고, 중간에 있는 색깔링 부분도 고무라서 다리를 접어서 낮게 사용해도 미끄러지지 않게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벽에다 못하나 박아서 걸어두고 누워서 보면 편할것 같다.
헤드와 연결되는 퀵슈는 탈착이 가능.
끝부분과 관절 중간에 미끄럼 방지 고무.
다리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게 아니고 이런식으로 여러개를 끼워서 연결되어 있는데, 이음새는 빡빡한 편이어서 다리 모양이 쉽게 흐트러지지는 않는다.
그동안 사용하던 스마트폰 거치대는 다이소에서 천원에 구입했던 이젤 모양 책받침.
높이가 낮은 것과 부피를 차지하고 나무가 약해서 휴대하기 힘든것만 빼면 싸고 만만하고 두개를 쌓아서 사용 할 수도 있다는 장점이..
구입 했을때 날카롭고 거칠게 잘라놓은 나무 상태가 거슬려서 면도칼로 좀 다듬어서 사용해야 했다.
참고로 구입 한 링크주소를 첨부한다. (항상 그렇지만 광고는 아니라는 점)
인터넷최강 호루스벤누 스마트폰/휴대폰 거치대 HP-C3 (삼각대/헤드연결용) - 다나와링크
같은 판매자로 묶음 배송이 가능하고, HP-C3은 위에 다나와링크로 들어가면 2900원에 살 수 있다.(11번가링크는 3100원)
정말 감사드려요!!
답글삭제제가 찾던게시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