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1/2012

프리마이앱스(Free My Apps)로 10불 애플 기프트카드 구입~



badaro...: 아이폰어플 프리마이앱스(FreeMyApps). 스폰서어플 받고 ... 라는 글에서 소개 하고나서 한 달정도 사용하니 3000포인트가 모여서 애플 기프트 카드 10불 짜리를 구입 할 수있었다. 일주일에 두세번정도 들어가서 스폰서 어플을 받는정도였는데 한달에 만원이면 블로그 배너 광고 수입보다 좋은 것 같다..-_-;

참고로 나의 추천링크는 http://m.freemyapps.com/share/url/82dc3352
아직 한명도 받아 본적은 없지만 그냥 다시한번 적어둔다..

3000 포인트를 모으고 기프트 메뉴에서 10불짜리 기프트카드를 구입한 기록으로, 혹시 구입후 바로 리딤하지 않고 창을 닫아버렸다면 여기서 디테일을 누르고 기프트 카드 코드를 다시 볼 수 있다.
10, 15, 25, 50불 모두 같은 가격이라 10불짜리 구입해도 손해는 아니다.
구입 후 바로 나오는 리딤 버튼을 누르면 별도의 입력 과정없이 앱스토어 계정으로 바로 충천이 된다.
다른 사람에게 주고 싶다면 구입 후 바로 리딤하지 말고 코드를 넘겨주면 될듯..










3000포인트를 모으면서 받은 어플들인데 이중 Rayman Jungle Run은 유료지만 320포인트로 샘샘이기도 하고 유비소프트 게임이라 한번 받아봤다.
받은 어플들 중에서 절반정도는 재미도 있고 특이한 편이었고, 절반정도는 쇼핑이나 위치 기반 서비스 등 한국과 관련없는 어플들이었다.
사용하다보니 스폰서 어플이 적다는게 오히려 장점으로 느껴지는데, 팟게이트 쏟아지는 무료 어플의 압박에 시달리지 않고 가끔 한두개의 어플을 설치하면되고, 포인트도 얻고, 개 중에는 괜찮은 어플도 몇 개 있고 꿩도 먹고 알도 먹고 님도 봉고 뽕도 따....
여기서 받은 어플 중 괜찮은 것도 많아서 어플 리뷰를 해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만..


고..
여러개의 스폰서 어플 중 하나를 설치하고 오면 안보이는 경우도 있던데 어플마다 정해진 수량이 있는것 같다.
가끔 무료에 200포인트 이상 주는 스폰서 어플들도 있으니 놓치지 말것..
위에 받은 어플중에서 Smurf Life, Lost World, MyDinos, Chop Chop Ninja, PitFall 등은 한번 해봐도 괜찮은 게임이다.
한국 앱스토어에 어플이 있기만 하다면 한국계정으로 받아도 포인트는 적립된다.
적립조건은 실행만 있는게 아니라 플레이 로그인이나 플레이 조건이 붙는 경우도 있다.

오늘 무슨 날인가.. 스폰서 어플도 네다섯개 뜨고 기프트 카드 구입한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2300포인트가 모였다..
블로그보다 이쪽에서 포인트 모으는게 더 나을것 같은 기분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