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년간 귀를 후빈 지인도 인정한 고품질 최고의 면봉..
요즘 얼굴이 거칠거칠해서 마스크팩이나 좀 사다가 덮어보려고 이리저리 검색을 하던 중 500원짜리 마스크팩을 발견하고 들어가게 된 곳이 THEFACESHOP(LG생활건강)쇼핑몰 이었다.
갈아만든 블루베리마스크시트 (할인 행사 였는지 지금은 1000원..) 마스크팩을 주문하려고 장바구니로 이동하자 아래쪽에 보이는 문구 '잠깐! 더 필요한 상품은 없으세요? 면봉 3묶음 800원..' (지금은 1000원), 마침 면봉도 거의 떨어져가고 마트에서 사는것과 가격차이도 없어서 얼떨결에 한개를 추가 구입..
쇼핑의 기본은 딱! 목표로 한것만 구입해야 하는데, 왠지 마트에서 카운터 진열 상품에 낚이는것과 비슷한 기분이다.
아무튼 그렇게 마스크팩이 도착하고 별 기대 없이 만져 본 면봉이 이제까지 마트에서 사다 쓴 면봉과는 뭔가 달라도 많이 다른 느낌이다. 수십년간 귀를 자주 후벼온 귀후비기 달인도 사용해보고는 최고의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
플라스틱 통도 아니고 그냥 비닐 포장에 종이로 말아놓은 허접한 모습인데, 이건 고수들이 상대를 방심하게 하려고 일부러 허름하게하고 다니는 것과 왠지 닮아있..
품질에 어울리려면 유리상자에 넣어도 될 것 같지만, 단가를 생각해서 허름한 비닐 포장을 선택한 것 같다.
이 비닐을 뜯어서 손으로 만져 보기 전까지는 이 면봉의 진가를 알아 차릴 수 없었다.
왼쪽은 집앞 마트에서 나무가 잘 부러지길래 사본 플라스틱 봉 면봉이고, 오른쪽이 더페이스샵에서 구입한 면봉이다.
마트에서 구입한 플라스틱 면봉은 귀 후비기로 쓰기에는 힘없이 너무 잘 휘어지고, 전에 구입 해 본 나무 면봉은 거칠게 다듬어져 있거나 굵기가 일정치 않고 쉽게 부러지는 경우가 많았다.
반면, 더페이스샵 면봉은 나무 굵기도 일정하고 부드럽게 마무리가 되어 있고, 단단해서 잘 부러지지 않아 힘도 잘 받는 편이다. 나무의 경도는 대나무 정도는 아니지만 평소 사용하던 면봉,이쑤시개에 비교하면 훨씬 더 짱짱한 편이다.
나무도 나무지만 핵심은 바로 알차게 뭉쳐있는 솜 부분이 압권이다.
짱짱한 나무와 잘 뭉쳐진 솜으로 귀를 후벼보면 마치 등긁이로 등을 긁는것처럼 시원한 느낌을 받게 된다.
물론 귀를 쎄게 후비는 건 좋지 않지만 그만큼 원하는대로 면봉이 움직여 준다는 뜻이다.
보기에는 왼쪽 면봉의 솜이 더 커보이지만 오른쪽 면봉은 잘 압착시켜 놓아서 그렇지 실제 솜의 양은 비슷 할 것 같다.
면봉 사용기를 올리는 날이 올 줄은 생각 안해봤는데.. 그만큼 이제 까지 써 본 면봉중에 이 면봉이 최고 였다. 화장 할 때도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겠지만, 귀후비기 좋아하는 주변 어르신들에게 선물하면 바로 찬사가 쏟아져 나올 법한 물건이 아닐까 생각하며 마무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