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4/2013

아이폰 생산게임 헤이데이(HayDay) 1주년&여름 업데이트


이데이(HayDay)가 1주년을 맞이해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개인적으로는 작년 10월쯤인가 시작한 것 같은데, 벌써 1주년이라니 이제 헤이데이도 늙어가는가보다. 해가 바뀔때마다 가축들이 조금씩 노쇄해지면 그것도 재밌을것 같은데..


헤이데이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원문 - 헤이데이포럼


접속하면 1주년 기념 선물상자가 집앞에 놓여 있고, 영어로 블라블라.. 축하
그리고 보석 10개가 들어있다.

실수로 탭해서 날려먹지 않도록 조심조심..
(보석 사용시 확인창 좀 넣어달라는)

 지난 겨울 업데이트에서 이미 한번 경험해서 감흥은 좀 덜하지만, 여름 바캉스 차림으로 갈아입은 가축들의 모습은 이번에도 여지없이 웃음이 나오게 만드는것 같다. 헤이데이 그래픽 담당은 대단한 센스를 가진 능력자인 듯 하다.

처음엔 1주년 기념으로 로딩화면과 같은 생일파티 복장을 입혀 놓은 걸로 생각했다는..

주간단위 이벤트를 알려주는 이벤트 보드가 가판대 옆에 생겼다.

이번주는 트럭 주문을 완료시 골드 보상이 두배~ 트럭 주문판에 골드가 보라색으로 표시되어 있다.

다음주 이벤트가 설마 경험치 두배는 아니겠지..


 새로 생긴 장식물 6종인데, 움직이는것도 아니고 그냥 황금 동상치고는 가격이 좀 쎄다.
나중에는 불,얼음,번개 이런 동상도 나올 것 같은데?

새로운 음식 초코 팝콘과 피쉬 앤 칩스

초코 팝콘은 좀 혁신적인데?
요즘 마트 정육코너에서 돈까스를 자주 사다 먹고 있는데, 그러고보니 돈까스나 생선까스가 없네..
지난번 업데이트에서 창고 수량 표시가 사라진걸 보고는 실수일지 아니면 창고를 압박해서 보석을 팔기 위한 걸지 궁금했는데, 버그픽스로 다시 창고 수량표시가 보이게 바꼇다.

이런 중요한 편의 기능은 바로바로 업데이트를 해야지!! 그 동안 상당히 불편했다는..




즘 근황은..
그냥 간간히 접속해서 배,트럭 주문 몇개 처리하고, 음식 좀 걸어두고, 마무리는 낚시로 하고 있다. 낚시가 쿨타임 없이 가능했으면 더 많이 헤이데이를 켰을지도 모를일이지만..
이번 업데이트에 중국어 지원도 들어 있던데, 다른 게임은 출시하면서 발번역이라도 다국어를 지원하는데 반해 헤이데이는 이런면은 약간 게으른 것 같다. 출시 1년만에 중국어 지원이니 2주년쯤에는 한국어도 지원하겠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